자동완성 열기
자동완성 닫기
예판상세검색
예판 상세검색
생산일자  ~ 최근 1개월 최근 6개월 1년 3년 5년 전체
검색방법
생산기관 생산기관 선택
※ 생산기관을 선택하시면 보다 정확하게 문서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기관
  • 생산일자는 캘린더 선택 또는 직접 입력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입력 예시: 2018-03-20)
  • 문서번호 또는 임의어 검색을 선택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문서번호 검색 시 생산기관 선택 없이 문서번호 전체입력 또는 뒷 번호로 검색하시면 편리합니다. (번호 가장 첫번째 0이 있을 경우 0을 제외한 숫자입력)
    예1) 사전법령법인-560 or 560,  예2) 조심2016중4304 or 4304,  예3) 사전법령소득-0717(X) → 사전법령소득-717(ㅇ)
  • 임의어 검색 시 세목구분을 활용하여 검색범위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검색 조건을 선택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택스넷 포스트

이미자 국제희망나눔네트워크 이사장, 환경안전 대상 수상

출처 : 조세금융신문   2022.11.19
조회 24
인쇄
보관
음성으로 듣기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지구촌의 환경보존과 안전문제에 대한 큰 인식과 대응으로 항상 실천하고 노력해온 사람들을 선정해 수상하는 시상식에서 사단법인 국제희망나눔네트워크(외교부 등록) 이미자 이사장이 환경안전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제 7회 환경안전포럼 및 실천대상 시상식이 지난 18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19층(매화홀)에서 인디포커스 주관, 환경안전포커스 주최로 개최됐다.

 

이날 환경부문 포럼 주제로는 ‘탄소중립과 산사태의 연관성’으로 초록별생명평화연구소 최병성 소장이 발제하고 안전부문에는 ‘아픈지구 왜? 우리가 지키고 할 일’이라는 주제로 재난안전원 김동헌 원장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환경안전포커스 김은해 발행인은 “행사를 진행한지 벌써 7년으로 이제 유치원의 딱지를 떼고 학교 가는 나이가 됐다”며 “ESG에서 이제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세계가 ‘탄소중립’이라고 목소리를 내고 있지만 이 또한 나부터 실천해야되는 것이며 특히 환경과 안전은 기업들이 지키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는 환경부, 인천광역시, 경기도, 전라남도, 한국기업평가원, 재난안전원, 글로벌에코넷, 초록별생명평화연구소, 인터넷언론인연대, 서울기자연합회의 후원으로 열렸다.

 

한편 사단법인 국제희망나눔네트워크는 전국은 물론 해외에 까지 봉사단을 구성해 가난하고 어두운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 희망과 나눔의 꽃을 피우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미래세대에게는 다양하고 새로운 봉사 경험의 기회를 부여해 미래를 바꾸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